본문 바로가기

믿음의 영웅들 15 - 조나단 고포스 > 지혜를 담는 즐거움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믿음의 영웅들 15 - 조나단 고포스

중국의 문이 열리다

저자 자넷 & 제프 벤지
역자 안정임
사양 248쪽│128*188
ISBN 978-89-5536-447-7
정가 8,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나의 생명보다 중요한 것은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일입니다!"


복음을 듣지 못한 이들을 향한 불타는 마음,

중국 땅의 성령의 사람 조나단 고포스의

놀라운 기적, 그리고 헌신의 삶! 

 

지금까지 예수전도단 〈믿음의 영웅들〉 시리즈에 소개된 인물은 선교사뿐 아니라 주부, 구두 수선공, 면직 공장 노동자, 심지어 선교사 훈련학교 성적 미달자 등으로 세상적인 기준으로 보면 지극히 평범하고 작은 사람들이었다. 그러나 하나님이 부르셨을 때 그들은 부르심에 순종하며 기꺼이 믿음의 모험을 선택했다. 그리고 하나님은 그들에게 그분이 허락하시는 더 넓고 깊은 삶, 즉 ‘천하보다 귀한’ 잃은 영혼들을 사랑으로 돌보고 구하는 놀라운 일들을 행할 수 있는 특권을 허락하셨다.
이번에 나온 〈믿음의 영웅들〉 열다섯 번째 시리즈의 주인공은 중국 선교의 최전방에서 매 순간 생명의 위협을 무릅쓰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평생을 바쳤던 조나단 고포스다. 그는 중국이 서구 열강과의 대립으로 격동의 시기를 보내던 때 목숨을 걸고 중국 전역을 다니며 쉬지 않고 전도했을 뿐 아니라, 북미 대륙을 비롯한 서방 세계에 중국 선교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에도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조나단 고포스의 삶은 하나님께서 주신 부르심을 좇는 일에 자신과 가족의 생명까지 포함한 모든 것을 걸고 순종하는 삶이었다. 그 어떤 질병과 고난과 핍박도, 그가 품은 영혼들을 향한 마음을 빼앗을 수 없었다. 그리고 신실하신 하나님은 때로는 기적적인 공급하심으로, 고난 중에는 위로하심으로, 그리고 언제나 그와 동행하심으로 조나단의 삶과 사역에 함께하셨고, 그를 통하여 복음을 들어 보지 못한 수많은 영혼들을 영원한 생명으로 이끌어 주셨다.
그의 가슴속에서 불타던 복음을 위한 뜨거운 열정을 전해 받아, 열방 곳곳으로 나아가는 또 다른 하나님의 대사들, 믿음의 영웅들이 계속해서 일어나기를 기도한다. 하나님은 지금도 부르심에 온전히 반응하여 자신의 전 생애를 헌신한 조나단 고포스와 같은 사람을 찾고 계신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24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530호, 531호 02-6933-9981 ywampubl@gracemedia.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