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믿음의 영웅들 14 - 디엘 무디 > 지혜를 담는 즐거움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믿음의 영웅들 14 - 디엘 무디

부흥을 견인한 열정의 전도자

저자 자넷 & 제프 벤지
역자 안정임
사양 252쪽│128*188
ISBN 978-89-5536-433-0
정가 8,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뭔가가 일어나기를 기다리지 말고 여러분이 뭔가를 일으키는 사람이 되십시오!” 
수많은 사람을 주님께로 이끈 위대한 복음 전도자 디엘 무디의 열정과 믿음의 삶

 

지금까지 예수전도단 〈믿음의 영웅들〉 시리즈에 소개된 인물은 선교사를 비롯해 주부, 구두 수선공, 면직 공장 노동자, 심지어 선교사 훈련학교 성적 미달자 등으로, 세상적인 기준으로 보면 지극히 평범하고 작은 사람들이었다. 그러나 하나님이 부르셨을 때, 그들은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며 기꺼이 믿음의 모험을 선택했다. 그리고 하나님은 그들에게 그분이 허락하시는 더 넓고 깊은 삶, 즉 ‘천하보다 귀한’ 잃은 영혼들을 사랑으로 돌보고 구하는 놀라운 일들을 행할 수 있는 특권을 허락하셨다.

 

이번에 나온 〈믿음의 영웅들〉 열네 번째 시리즈의 주인공은 바로 열정의 전도자 디엘 무디다. 그는 성공을 향해서만 달리던 사람이었다. 그러다 주일학교 선생님의 인도로 주님을 영접하게 되면서, 그 후 완전히 변화된 삶을 살기 시작했다. 특유의 열정으로 하나님께 헌신하던 무디는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온전히 순종하여, 안정된 직장과 수입을 내려놓고 온전히 전도 사역에 뛰어들어 수많은 사람을 주님께로 이끄는 부흥의 불길을 일으켰다.

 

무디의 열정적인 사역은 미국은 물론, 영국과 스코틀랜드, 아일랜드에 걸쳐 부흥의 불길을 일으켰다. 하지만 이는 한 개인의 노력의 결과가 아닌, 복음의 열정에 사로잡힌 자를 하나님이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보여 주는 증거일 뿐이다. 주님이 주신 마음이라면 주저하지 않고 전 생애를 걸었던 그의 발자취를 통해, 삶의 중심을 하나님께 옮기기로 결단하는 믿음의 도전자들이 곳곳에서 일어나기를 기도한다.

 

하나님은 여전히, 믿음으로 부르심을 선택하고 자신의 전 생애를 바친 디엘 무디와 같은 이 시대 믿음의 영웅들을 찾으신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시 마포구 성지1길 7(합정동) 02-6933-9981 ywampubl@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