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기 전,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를 꼬옥 안고
성경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아이들은 꼬옥 안아 주는 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포옹을 하면 편안한 안정감과 함께 사랑받는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지요.
허그 바이블》은 엄마 아빠가 자녀를 꼬옥 안고 읽어 주는 어린이 성경입니다.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 아이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또 여러분이 자녀를 얼마나 소중하게 여기는지 보여 주세요.
허그 바이블은
♥ 이해하기 쉬운 75가지 성경 이야기가 따뜻한 일러스트와 함께 담겨 있습니다.
♥ 성경 말씀을 아이의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 아이들이 평생 마음에 간직해야 할 성경 구절이 실려 있습니다.
♥ 이야기가 끝날 때마다 부모와 자녀가 서로 따뜻하게 안아 줄 ‘허그 타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작가의 편지 ]
누구나 살아가는 동안 사랑과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사랑해”라고 말해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꼭 껴안아 주는 것이지요! 《허그 바이블》은 여러분의 아이에게 하나님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은 마음, 기쁘게 하나님을 찾으며 섬기고 싶은 마음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이 책을 읽는 아이들은 하나님을 사랑을 배우며 부모님과도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그리고 세월을 뛰어넘는 성경 이야기들은 여러분과 자녀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자녀와 함께 서로 안아 주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 보세요. 그러면 유대감이 강해지고, 자녀들에게 안정감과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줄 것입니다.
이 책에 나오는 성경적 가르침을 읽어 나가며, 이야기가 끝난 뒤에 나오는 ‘허그 타임’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보세요. 또한 자녀와 함께 그 이야기의 교훈을 매일의 삶에 어떻게 적용하면 좋을지 대화를 나누세요.
부디 이 책을 통해 여러분과 자녀가 함께 성경을 읽고, 함께 배우고, 서로 몇 번이고 안아 주는 그 시간을 소중히 여기게 되기를 바랍니다. 누구에게나 포옹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누구에게나 주님이 필요합니다!
- 스티븐 엘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