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자녀에게 신앙의 유산을 물려주기 위한
믿음의 가정문화 만들기 프로젝트!
가정예배 드리기, 기독교 유적지 방문하기, 가족 Day로 섬기기,
착한 소비로 생명 존중하기, 주일예배 말씀 나누기…
자녀의 가치관을 믿음으로 굳게 세워 줄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금 우리 집에서 시작해 보세요!
자녀를 교회에 보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자녀의 신앙교육을 그저 교회에 잘 보내는 것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일주일에 몇 시간 동안 교회에 보내는 것만으로 정말 충분할까?
이 책은 가정에서부터 기독교적인 문화를 만들어가야 한다고 말한다. 아이들이 가장 오래 있는 곳이자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곳이 가정이기 때문이다.
이제부터는 온 가족이 함께 믿음의 문화를 만들어 자녀에게 신앙의 유산을 물려주도록 하자.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38개의 실제적인 가이드 수록!
월급날 풍경 만들기, 명절에 온 가족이 이야기 나누기, 3‧1절에 태극기 달기, 선교지에 편지 보내기, 기독교 유적지 방문하기, 착한 소비로 생명 존중하기,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등….
이 책에는 가정 안에서 자녀와 실질적으로 함께 실천해 볼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활동들이 월별로 담겨 있다.
꼭 해당 월에 하지 못하더라도 가정의 형편에 맞추어 다양하게 시도해 볼 수 있어, 아이들과 무엇을 해야 할지 막막해하는 부모들에게 매우 유익하다.
가정문화 전문 사역자 백흥영 목사의 노하우가 담겨 있는 책!
백흥영 목사는 “하나님이 우리 가정의 주인이시다!”를 날마다 선포하며 다음 세대에게 신앙의 유산을 물려주기 위해 노력하는 사역자다.
『엄마, 아빠! 가정예배 안 드려요?』에서 가정예배가 신앙 좋은 가정의 전유물이 아닌, 그리스도인 가정이라면 누구나 해야 한다는 인식을 갖게 하고자 노력했던 저자는 이번 책에서
‘가정문화’로까지 스펙트럼을 넓혔다. 그리고 보다 다양하고 전문적인 가이드를 제시하기 위해 기독교교육 전문가인 서아령, 최지혜 목사와 함께 고민하며 이 책을 만들었다.
가정문화 사역을 위해 꾸준히 힘써 온 백흥영 목사의 다양한 노하우를 이 책에서 만나 보자!